Communication
V.O.C 센터
V.O.C 관리 프로세스
문제 발생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기준
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
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교환 또는 환불 해드립니다.
문제 발생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교환 또는 환불 해드립니다.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겠습니다.
V.O.C 접수 방법
고객 센터
031 - 295 -1550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www.msfmc.co.kr
031-295-1550
건강한 급식 문화의 시작
지금 바로 상담 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