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cation

V.O.C 센터

V.O.C 관리 프로세스

문제 발생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기준

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

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교환 또는 환불 해드립니다.

V.O.C 관리 프로세스

문제 발생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교환 또는 환불 해드립니다.

technical-support
고객의 소리 접수
calendar-plus
고객 상담
cleanse-check
사업장,부서확인
broom-with-a-lot-of-dust
원인,문제 파악
clean-hands
개선 안 마련
bank-cards--v1
개선 및 반영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겠습니다.

V.O.C 접수 방법


고객 센터


031 - 295 -1550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www.msfmc.co.kr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겠습니다.

V.O.C 접수 방법



고객 센터

031-295-1550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www.msfmc.co.kr


mobile background

건강한 급식 문화의 시작

지금 바로 상담 받아 보세요

Gradient Button